9월 102007
 

 363키보드 아래에 있는 미니 PCI 슬롯에 꽂아서 쓸 수 미니 PCI 무선 랜카드도 있다는걸 알아만 두세요.


PCMCIA USB에 USB Wieress도 고려해 보세요. Evi 삼성 133 256*2 무난함돠


안녕하세요~ 363ev유저인 노다군이라고 합니다.
이번에 업글을 단행 하려 하는데요,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.
일단 메모리는 1GB로 풀업 한 상태이고 하드와 무선랜을 장착해볼까 합니다.
하드는 60GB 5400rpm급을 생각 하는데, 어느 메이커가 좋을지요?

5년도 더 된 내 노트북 (노인에서 공구) 에 관련해서 한국의 웹 상에는 아래와 같은 유저 정보가 거의 다이다.
혹시해서 훗날 참고할 가능성이 있어서. 옮겨놓음.

——————–


퍼포먼스가 좀 떨어지더라도, 소음과 발열이 덜했으면 합니다.


또한 내장 랜 이식 성공 하신 분들~ 아무래도 호환성이 문제일테니
내장랜카드와 안테나 모델명과 구입경로 조언 부탁드립니다~
그리고 이런거 분해하는것이 영 자신이 없어서 그냥 속편하게
PCMCIA로 가야할지도 사실 심하게 고민중입니다
혹시 이런 작업 대행 해주는 업체가 있는지요363EV mini pci 무선랜-363 EV 모델에는 무선안테나가 상판에 탑재되어 있나요???



램 256메가(PC 133)



안테나는 달려있지 않습니다. 363evi만 무선랜카드와 안테나가 있습니다. 원하시면 minipci무선랜카드와 lg전자서비스에서 파는 무선안테나를 가지고 작업하시면 됩니다. 무선모듈은 키보드 밑에 있습니다. 비용은 얼마않하니 한번 시도해보세요. 노인에 잘 보면 삼보h6600으로 작업하신분 글 있습니다



1. 이번에 네스팟으로 인터넷을 하려 합니다. pcmcia 무선랜카드 보다는 키보드 바로 밑에 내장되는 mini pci 무선랜이 더 좋을 것 같아 구입하려 합니다. 가격은 보통 2.5만원에서 3만원하는거 같은데요.


2. 문제는 노트북 상판에 안테나가 내장되었는가??입니다. 무선랜 안테나가 없으면 수신률이 안좋아진다고 합니다.


3.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도움좀 부탁합니다.


363EV mini pci 무선랜-363 EV 모델에는 무선안테나가 상판에 탑재되어 있나요???


 Leave a Reply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> <strike> <strong>